작성자2725666***
날짜2023.04.08
매워요.
제가.견딜수있을만큼이지만요
물가상승등등이지만
마카로니...좋아하고
튀김사랑하니까 삿는뎅
전자렌지용이아니네..
음..에어프라이기 꺼내기 귀찮아서
제사전도 찌게도 끄리는데 하고 라면에
투척해서 먹었는데
매워!..하면서도더 넣어먹었다죠..
남은건 기름에 튀겨볼 예정입니다.
것도아니면..에어프라이기를 꺼내던가..
맛있어요.후추나 인공(?)매운거에 취약한편이지만
그럭저럭 진짬뽕도 먹는입이니까요..
성공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