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5

작성자otk20220*** 날짜2023.04.19
참기름은 오뚜기죠 맛나요
평점

5

작성자otk20220*** 날짜2023.04.19
쇠고기 미역국을 좋아해서 맛나요
평점

5

작성자otk20220*** 날짜2023.04.19
매콤 느끼해서 맛나요
평점

5

작성자otk20220*** 날짜2023.04.19
고소하고 간편해요 맛나요
평점

5

작성자otk20220*** 날짜2023.04.19
깔끔하게 매콤해서 맛나요
평점

5

작성자otk20220*** 날짜2023.04.19
칼로리도 낮고 맛나요
평점

5

작성자otk20220*** 날짜2023.04.19
후추맛이나고 매콤해서 맛나요
평점

5

작성자otk20220*** 날짜2023.04.19
냉이향이 풍겨서 맛나요
평점

5

작성자otk20220*** 날짜2023.04.19
간편하고 자극적이라 맛나요
평점

5

작성자otk20220*** 날짜2023.04.19
냄새 안나고 맛나요